Darksiders III DLC - Keepers of the Void
Vulgrim의 퀘스트에 따라 퓨리는 오랜 위협을 제거하기 위해 Serpent Holes로 이동해야 합니다. 새로운 장소와 퍼즐, 적들은 퓨리의 능력을 테스트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상으로 Hollows의 모든 새로운 무기가 해제되고 가장 큰 상금으로는 바로 이것이 기다립니다. The Abyssal Arm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