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wn Apart
외계 지형을 번성하는 공업 단지로 탈바꿈시키세요. 뭐든지 부술 수 있는 세상에서 자원을 채집하고, 정교한 생산 라인을 설계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세요. 모든 공장, 모든 공정, 모든 전초 기지가 당신의 선택과 도전에 따라 변화합니다.
당신의 결정이 정착지의 미래를 좌우합니다. 새로운 개척지의 가혹한 환경에서 리더십을 발휘하세요. 꾸준히 유입되는 정착민을 수용할 수 있도록 식량, 의료품, 주거 공간을 충분히 마련해 두세요. 성장하는 공장의 수요와 정착민의 수요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혹독한 환경에서 버티려면 저항해야 합니다. 정착민의 수요를 관리하며 끊임없는 환경 재해와 정체불명 외계 세력에 맞서 정착지를 지키세요. 전략적 계획과 발 빠른 적응이 생존의 비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