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Cells: The Bad Seed
Dead Cells 세계관을 확장하도록 고안된 이 게임 초반 콘텐츠에서 마음이 평안해지는 수목원을 탐방하며 수렁을 헤치고 새로운 보스를 상대하세요.
황폐한 수목원: 참수된 자를 죽이고 싶은 욕망을 가진 평화로운 버섯 부족이 서식하는 편안하고 평화로운 온실입니다.
추방자의 수렁: 뾰족한 막대기를 든 나무에 사는 돌연변이 무리와 몰래 숨어 다트를 쏘는 개구리 인간, 치명적인 흡혈 생물들이 지배하는 유독한 환경입니다.
두 개의 신규 레벨과 몬스터는 죄인의 대로/독성 하수도 및 성루/공동 매장지/고대의 하수도의 대안으로, 보스는 청지기와 동등한 수준으로 고안되었으므로 기본 게임을 플레이한 후 게임 초반 플레이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