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Cells: The Queen and the Sea
침몰한 난파선을 헤치고 나아가 타오르는 등대를 오르고 가장 치명적인 적과 대적하세요. 이 모든 것을 견뎌내면 신이 저버린 이 섬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도 모르죠...
이 게임 후반 콘텐츠에는 High Peak Castle, Derelict Distillery, Throne Room 지형 외에 새로운 지형이 추가됩니다.
오염된 난파선: 무너져가는 난파선의 밀실 공포스러운 복도를 기어 다니며 그림자 속에서 끓어오르는 섬뜩한 괴물들이 당신을 사냥합니다.
등대: 시종들의 끊임없는 공격을 막고 아래에서 솟아오르는 굶주린 불길을 피하면서 이 높은 탑을 올라가세요.
투척용 상어, 삼지창, 해적 갈고리 손(안대 미포함)을 포함한 9가지 신규 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