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Island 2 캐릭터 팩 - Jungle Fantasy Ryan
프리미엄 캐릭터 팩과 함께 멋지게 학살하세요 - Jungle Fantasy Ryan 캐릭터 팩에는 Doc Sausage 코스튬과 Old Man 무기가 들어 있습니다.
열기, 땀, 동물적인 페로몬, 단단한 근육, 그리고 남성미 넘치는 콧수염. Damsels의 심장이 뛰며 기절 수치가 11까지 최대로 요동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