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ISLAND 2 확장 패스
완전히 새로운 미션, 무기, 스킬 카드, 좀비, 그리고 탐험할 헬에이의 구역이 있는 2개의 대규모 스토리 확장팩을 경험하세요.
하우스: 말리부의 미스터리한 별장을 탐험하며 초현실적이고 사이코 호러스러운 풍경에 푹 빠져보세요. 광기, 방탕함, 유혈이 낭자한 곳에서 생존한다는 것은 예기치 못한 공포의 바람을 마주한다는 뜻입니다.
SoLA: 수수께끼의 경고 메시지에 이끌려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상징적인 축제로 향하세요. SoLA의 폐허를 탐험하고 초자연적 위협을 멈춰내야 합니다.
레드의 종말 카타나: 레드의 종말 카타나로 좀비 떼를 베어버리세요. 처치할 때마다 일시 피해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일의 여왕 다니 캐릭터 팩: 싸락눈과 피와 불과, 가시벽과 잘그락거리는 쇠를 뚫고, 헬에이 캣워크 컬렉션에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코스튬과 무기로 다니를 커스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