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Island 2 - Kingdom Come: Deliverance II 무기 팩
이제 Kingdom Come: Deliverance II 세계관 속 두 개의 완전히 새로운 무기로 무시무시한 적들에게 중세의 맛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아이코닉한 라드직 경의 검으로 좀비 떼를 베고 학살하세요. Kingdom Come: Deliverance II의 주인공 헨리와 이 무기 사이에는 깊은 사연이 얽혀 있죠. 우리의 영웅은 의무, 복수, 분노를 원동력 삼아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 장검은 강철의 형태로 벼려낸 복수심입니다. 부담스럽게 가까이 다가온 섐블러의 내장을 제거하는 데 제격이랄까요.
두개골을 박살 내는 야만인의 도구로, 격렬한 힘을 실어 좀비를 강타합니다. 체코의 역사적 전사인 얀 지슈카가 애용하던 무기로, 애꾸눈의 명장으로 유명한 그는 이 강력한 무기의 살아 있는 상징입니다. 좀비 머리를 박살 내는 데 이 무기만한 게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