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Island 2 - SoLA
LA 최후의 격동적인 파티의 중심으로 몰래 접근하는 것은 환각을 일으키는 비트로, 완전한 혼란을 초래하고 선혈이 고인 썩은 구멍과 어둠을 뒤덮은 악의적인 존재만 남겼습니다. 저기 여전히 굶주린 뭔가가 있습니다.
음악을 마주하고 현실의 가장자리에 대고 악을 쓰는 어둠과 싸울 준비가 되셨나요? Dead Island 2의 두 번째 스토리 확장팩에서 알아보세요.
지하 세계의 리듬인 Autophage 비트가 저 멀리서 울리자,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The Valley를 휩쓸고 주민들은 굶주린 좀비로 변했습니다. 수수께끼의 경고 메시지에 이끌린 채 페스티벌로 향해 SoLA의 폐허를 탐험하고 초자연적 위협을 멈춰내야 합니다.
LA의 중심(혹은 우리가 좋아하는 식으로 부르자면 HELL-A)의 본능적이고, 선혈이 낭자한 음악 페스티벌에서 울리는 The Beat 소리가 살아있는 존재를 좀비로 바꾸고 전 세계로 퍼질 위험에 처했습니다.
Whipper - Autophage에 의해 자기혐오에 빠진 신규 최상위 적입니다. 끔찍한 악몽과도 같은 자기 훼손 충동으로 창자를 꺼내 멀리서 후려갈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Clotter – 불안을 일으키는 또 다른 신규 최상위 좀비로, 피해에 면역력을 가질 수 있는 역겨운 핏덩이로 분해될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 다시 형태를 갖춰 싸움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자기 심장에서 부패하는 피를 강력하게 분출해 발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Ripper – 야구 방망이와 회전 톱을 결합한 치명적인 사지 절단용 충돌 기계입니다.
Sawblade Launcher – 회전식 톱날을 발사하는 중형 무기로, 원거리 목 베기 및 사지 절단에 완벽한 무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