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G 이시무라 호에 네크로모프가 침입한 지 3년 후,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아이작 클라크는 혼란스럽고 방향감각을 잃은 채 더 스프롤이라는 우주 정거장에서 깨어납니다. 그의 건강이 회복되기 시작할 무렵, 스프롤은 더욱 진화된 형태의 외계인-좀비 잡종으로 넘쳐납니다. 이 오픈 월드와 거대한 무중력 환경을 탐험하며 유니톨로지의 진실과 네크로모프 전염에서 유니톨로지가 어떤 역할을 했는지 알아내세요. 살아남을 것인가, 광기에 몸을 맡길 것인가?
아이작이 직면한 위협은 더 이상 하나의 우주 정거장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무중력 환경에서 네크로모르프와 마주하게 됩니다. 슈트 부스터를 착용하고, 유니톨로지 교회를 폭파하고, 태양광 시설을 가로질러 날아가세요.
은밀한 스토커 변종과 소름 끼치는 감염된 아이들로 알려진 더 팩 등 새로운 네크로모프 유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뢰를 터뜨리는 디토네이터와 같은 전통적인 총기와 속사 리벳 건과 같은 무기화된 엔지니어링 도구를 사용하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네크로모프 감염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파헤치고 아이작 클라크의 고통스러운 과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스프롤에 탑승한 소중한 소수의 생존자들과 소통하는 이 엔지니어의 얼굴도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