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side - Mod Kit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Deadside 게임의 모드를 제작할 수 있는 모딩 툴입니다. Deadside는 PvP와 PvE 요소를 결합한 오픈 월드 슈팅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