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액세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희는 Deepest Chamber 첫 시작부터 커뮤니티가 개발 과정에 적극 참여하는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제안이든, 밸런스 포인터에 대한 불평이든, 저희는 건설적인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자 하며 커뮤니티가 처음 시작부터 참여함으로써 저희가 만들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엎으로 12개월에서 18개월 사이에 제품을 완전히 다듬어 최종화할 계획입니다. 정확한 출시 날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2022년 상반기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게임 버전 1.0 출시에는 3가지 지역은 물론 수십 개의 카드, 액세서리, 적, 퀘스트, 다회차 플레이 동안 플레이어들이 도전할 수 있는 챌린지 등이 포함됩니다.
얼리 액세스에서 처음 출시되는 버전에는 플레이어들이 재차 몇 시간이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수의 카드, 소비성 아이템 및 액세서리와 함께 첫 번째 영역(The Sewers)이 포함됩니다. 저희는 얼리 액세스 과정 동안 다수의 소규모 패치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패치에는 통상적인 버그 픽스나 신규 콘텐츠의 여러 가지 사항들, 그리고 두 가지 주요 업데이트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새로 출시되는 영역, 다수의 신규 카드, 소비성 아이템 및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전략적인 깊이와 다회차 플레이 특성을 더욱 확장시켜 줍니다.
Deepest Chamber의 가격은 개발이 더 진행될수록 서서히 인상될 예정입니다. 가격 인상은 저희 소셜 채널을 통해 커뮤니티에 분명히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의 최대 가격대는 2022년 상반기 중에 1.0 업데이트 출시 날짜와 함께 발표될 예정입니다.
커뮤니티의 피드백은 저희가 얼리 액세스를 거치는 여정에서 가장 가치 있는 부분입니다. 커뮤니티가 제안하는 모든 건설적인 의견을 경청하는 것이 저희 목표이며 이러한 의견에 항상 개방된 자세를 유지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이미 게임을 즐기셨고 게임에 대한 인상이나 아이디어를 커뮤니티 및 개발팀과 나누고 싶으시다면 Discord Server에서 저희와 함께해 주세요! 저희는 카드 디자인, 적 밸런스 조정 등에 대해 언제든 커뮤니티와 적극적으로 대화하길 원합니다. 곧 만나 뵙기를 고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