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 어스 마스: 디럭스 에디션
딜리버 어스 마스: 디럭스 에디션은 환상적인 기본 게임과 더불어 뛰어난 작곡가 Sander van Zanten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Deliver Us The Moon의 후속작인 딜리버 어스 마스는 몰입감 넘치는 우주 비행 경험을 선사하는 장엄한 SF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베일에 싸인 Outward가 훔쳐 간 아크 식민 우주선을 되찾기 위한 긴장감 넘치는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Fortuna 임무 10년 후. 인류는 그 어느 때보다 멸종할 위험이 높습니다. 화성으로부터 불가사의한 조난 신호를 받은 후, 케이시 요한슨은 제퍼 호에 합류해 그의 선원들과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러 떠납니다. 베일에 싸인 Outward가 훔쳐 간 아크 식민 우주선을 되찾고 인류를 구하는 것이죠.
제퍼 호에 승선해 지구를 떠나 화성의 땅을 탐험하세요. 척박하고 열악한 화성의 땅을 횡단하고 견디며 Outward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몸과 머리를 모두 사용해 다양한 정신적, 물리적 과제를 극복하고, 아크를 찾아 여러분을 이곳으로 이끈 조난 신호의 배후를 찾아내게 됩니다.
놀라울 정도로 세련되고 흡입력 있는 서사와 몰입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선보입니다. 게임의 모든 순간을 직접 설계하고 개발해 긴장감이 넘치고 감정이 풍부한 서사가 완성되었죠. 여기에 수상에 빛나는 Sander van Zanten이 작곡한 음악과 업계 최고 수준의 모션 캡처, 놀라운 그래픽과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되는 실시간으로 광선을 감지한 그림자와 반사체까지 더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