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i and the Fractured Dream
이 매혹적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데미가 되어 솜누스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세요.
공허의 자손인 데미는 공허의 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저주는 데미를 갉아먹지만 그만큼 큰 힘을 주죠. 저 너머의 세계로부터 속삭이는 수수께끼 목소리의 인도를 받아, 데미는 거센 바람 앞에 선 사막 왕국의 첨탑부터 습지 왕국의 영적인 수역에 이르기까지 경이롭고도 위험천만한 세계를 탐험하며 저주받은 야수 3마리를 처치하고 세계를 붕괴시킬 각성을 막아내야 합니다.
환경 퍼즐로 가득한 던전에 도전하고, 다채로운 공격, 주문, 도구를 활용하여 공허 괴물들을 박멸하고, 전설 속 저주받은 야수 3마리를 처치하세요. 조금씩 펼쳐지는 이야기에서 이 세계 속 데미의 역할이 무엇인지 밝혀지게 될까요?
전설 속 저주받은 야수의 위협에 시달리는 수수께끼의 세계, 매혹적인 솜누스에 흠뻑 빠져보세요.
다채로운 공격, 도구, 주문으로 재미를 극대화한 클래식 액션 어드벤처 전투를 즐겨 보세요.
완벽한 타이밍으로 공격을 회피하면 공허 에너지가 활성화되어 일시적으로 다음 몇 번의 공격이 강화됩니다.
데미의 잠재력을 잠금 해제하고 능력을 강화해 주는 다양한 부적을 장착해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빌드를 구축하세요.
광범위한 능력을 활영하여 적 괴물을 물리치고 복잡한 환경 퍼즐을 풀어 보세요.
역동적인 플랫폼 퍼즐을 돌파하여 위험한 고지를 정복하며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