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cracy 4 - Voting Systems
기업 기부금이 유권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너무 큰 것에 짜증나시나요? 최소 투표연령을 낮추고 싶나요? 기업 기부선거 자동 녹음 전화를 금지하거나 아니면 이와는 다른 방향으로 기업의 정당 기부를 무제한으로 만들고 싶나요?
기업 기부금이 유권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너무 큰 것에 짜증나시나요? 최소 투표연령을 낮추고 싶나요? 선거 자동 녹음 전화를 금지하거나 아니면 이와는 다른 방향으로 기업의 정당 기부를 무제한으로 만들고 싶나요? 이 DLC로 모든 투표와 선거운동 문제가 해결됩니다!
선거에서 이겨야만 국가를 제대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Democracy 4 - Voting Systems는 누구에게 투표권을 부여할지, 어떻게 투표할지, 거금으로 선거 대세를 좌지우지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결정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정책들을 소개합니다.
거기다 이 확장팩으로 선거운동이 중점으로 잡아야 할 경제나 범죄와 같은 단일 측정 지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정직하고 긍정적인 선거운동을 벌일지 아니면 상대방에게 초점을 맞춘 인신공격성 광고로 과격하고 냉소적인 선거운동을 벌이면서 신뢰를 잃을 위험을 감수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 선거제를 '단순다수제'에서 비례대표제로 변경할 수도 있고 그 반대로 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새로운 여론조사 옵션을 통해 유권자 전체의 의견과 '투표 의사가 있는 유권자'의 의견 간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거운동 본부장으로서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선거 규칙들을 마음대로 이용해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선거에서 공정한 방법으로 이겨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