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onia Doomsday
운명적인 어느 밤에 Rufus는 자신을 희생하여 Deponia를 살리는 무시무시한 악몽에서 깨납니다. 하지만 대가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비행 도시 Elysium이 행성에 불시착했습니다. Deponia의 마지막 생존자로서 야만적인 Fewlock과 싸웠지만 살기 위한 방법은 결국 한 가지뿐이었습니다. Deponia를 폭파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콧수염을 길러야 했습니다.
물론 이 잔인한 사건, 특히 콧수염 따위는 절대로 일어나지 않도록 막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죠. Deponia와 그의 깔끔하게 면도한 얼굴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하지만 정말 그저 꿈이었을까요? 기이한 시간 왜곡을 발견한 괴짜 시간 과학자 McChronicle의 도움을 받아 Rufus는 미래에서 온 시간 여행자 일부가 부주의하게 타임머신을 자기가 사는 동네에 주차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놀라운 기술이 악당의 손에 들어가면 어떻게 될지 상상이 되나요!
Deponia 컬트 3부작을 잇는 광란의 후속 작품으로 뛰어들어 혼란스러운 안티영웅 Rufus와 함께 가장 특이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이전 버전의 내용을 알지 못하더라도 Deponia Doomsday의 재미에 미소 짓고 박장대소하게 됩니다.
기이한 유머와 독특하게 디자인한 세계에 빠져 사상 최대이자 최장의 Deponia 모험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