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
Desperados III의 세계로 들어가 2시간 30분이 넘는 게임의 오리지널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Desperados III OST는 3개의 챕터 곳곳에서 나오며 각각의 곡은 John Cooper's Gang의 여정에 따라 독특한 음악적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Filippo Beck Peccoz가 작곡하고 제작했으며 몇몇 뛰어난 솔로이스트의 도움을 받아 녹음한 Desperados III의 공식 게임 사운드 트랙과 함께 지평선을 향해 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