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법 실버 번들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법 실버 번들을 구매하고 직업 표식 전설 감정표현과 실버 1,700개(1,000 + 700개 보너스 실버)를 받으세요. 실버는 무법 보상 패스와 장식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에버버스 상점을 방문하여 실버로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법 보상 패스를 구매하세요.
탑에 있는 특별 품목 단말기를 방문하여 새로운 감정표현을 획득하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법 기간 중 한 번만 구매 가능합니다. 실버는 에버버스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통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