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oy All Humans! 2 - Reprobed: Skin Pack
Tuxedo, Mankini 또는 반짝이는 Unicorn - 외계인 악당들의 왕 크립토를 위한 특별 스킨 10개. 그리고 그의 믿음직한 비행접시를 위한 특별 스킨 4개로 하늘 높이 날아보세요. 자, 침공할 때 입을 옷을 찜하고 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