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roit: Become Human 체험판
2038년의 디트로이트. 기술의 발전으로 인간의 모습을 한 로봇, 안드로이드가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인간처럼 말하고 행동할 수 있지만, 인간에게 봉사하는 기계일 뿐입니다.
첫 번째 막에서 여러분은 특이한 프로토타입 안드로이드 코너가 되어 디트로이트 경찰 부서를 도와 어린 소녀를 인질로 잡고있는 이상 안드로이드와 맞서야 합니다. 단서를 찾고, 범죄 현장을 조사하고, 현명하게 접근하세요 – 선택하는 모든 행위가 임무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고 여러분을 여섯 가지의 각각 다른 엔딩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