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otical
Diabotical은 빠른 액션의 흥미진진한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Eggbot은 다채로운 우주 공간에서 행성들을 여행하고, 흥미로운 장소를 찾으면 그곳을 신나게 싸울 수 있는 전투 아레나로 탈바꿈합니다!
Diabotical은 누구에게나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배우기 쉬운 게임 모드를 제공하며, 처음부터 흥미가 넘치는 것은 물론 게임의 빠른 속도, 무기 및 전략에 익숙해진 플레이어를 위해 좀 더 어려운 모드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여러 가지의 방대한 게임 모드, 랭킹 팀, 솔로 큐 등으로 누구나 마음에 드는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Eggbot 디자인을 원하는 대로 맞춤화하여 친구들과 시합해보거나 랭킹 매치에서 최고 중의 최고들과 겨루어 패기를 시험해보세요.
Arena는 1v1/2v2 라운드 중심의 모드로, 각 플레이어에게 라운드당 생명이 2개 주어지고 무기나 장비를 완전히 갖춘 상태로 스폰합니다. 한 라운드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다른 아레나로 갑니다.
Wipeout은 라운드 중심의 모드로, 플레이어가 무기나 장비를 완전히 갖춘 상태로 스폰하며 팀 내에서 제거될 때마다 리스폰할 수 있는 시간이 점점 더 늘어납니다. 적 팀 전체를 쓸어버리고 라운드를 승리로 끝내세요.
MacGuffin은 라운드 중심의 모드로, MacGuffin을 내 기지로 가지고 와서 100개의 코인을 생성하고 팀이 이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며 적이 MacGuffin을 훔쳐 가는 경우 적이 동일한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Wee-Bow Instagib는 5v5 모드로, Crossbow 또는 Melee로 한 방에 적들을 박살 내고 적들이 떨어트린 Gold Coin을 모아 점수를 높이며 Knockback Weeball을 이용하여 움직이거나 맵을 가로질러 적을 칠 수 있습니다.
Diabotical은 여러 상황에 적합한 다양한 무기를 포함하며 무기를 다룰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모든 모드에서 Weeball을 쓸 수 있습니다! Knockback, Smoke, Slowfield, Healing 등의 독특한 개성이 있는 다용도의 작은 수류탄도 여러 개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함께 지속적으로 작업을 해나가기 위해, 맵 에디터, HUD 에디터부터 맞춤 로비를 통한 맞춤 물리까지, Diabotical을 여러 가지 창의적인 기능으로 가득 채워 두었답니다. 게임 개발자들이 직접 사용했던 에디터인 인게임 맵 에디터를 사용하여 원하는 맵을 만들어보세요. 다음번 맵 히트작이 곧 탄생할 수도 있습니다.
Eggbot 맞춤화의 핵심은 Eggbot에 Sticker를 붙여 독특하게 만드는 것이며 200개가 넘는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란 껍질, 아나운서, 음악, 신발, 무기 스킨, 무기 부착물, 이모트, 스프레이 등의 다른 맞춤화 옵션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