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 ROOM
반으로 잘릴 준비가 되셨나요? 때는 2089년... 목성의 궤도에 거대한 원반 하나가 나타났습니다. 큰 우주복에 용감하게 발을 들여놓는 과학자가 되어 무질서하게 펼쳐진 은하계의 도살장을 탐험하세요. 당신을 죽이려고 하는 것들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