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 Elysium - The Final Cut
Disco Elysium - The Final Cut은 획기적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독특한 스킬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탐정입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심문하고 살인 사건을 해결하거나 뇌물을 받으세요. 영웅이 되거나 인간말종이 되어보세요.
전체 영어 음성 녹음으로 아름다운 도시 사람들 모두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적절한 악센트와 감정을 사용하여 전달되는 말을 통해 사람들과 경쟁하거나, 도와주거나, 가망 없는 사랑에 빠져보세요.
세계관의 실상을 직면하세요. 정치 나침판이 여러분을 새로운 길로 이끕니다. 자신의 꿈을 좇아 세계에 커다란 발자취를 남기면서 시민과 추가 지역, 기념비적 명소를 더 많이 발견해보세요.
위협하고, 유혹하고, 폭력을 행사하고, 시를 쓰고, 노래방에서 노래하고, 미친 듯 춤추거나 인생의 의미를 알아내 보세요. Disco Elysium은 비디오 게임 사상 가장 충실하게 묘사된 데스크톱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24개의 완전 다른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해보세요. 80개의 의상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총에서 손전등, 붐박스까지, 14종의 도구를 휘두르거나 6종의 정신 활성 칵테일을 마셔보세요. 탐정의 Thought Cabinet에 있는 60가지 자유로운 사고를 이용하여 캐릭터의 생각을 발전시켜보세요.
이 세계는 엑스트라가 아닌 진짜 사람들과 함께 살아 숨 쉽니다. 사람들과 경쟁하거나, 도와주거나, 가망 없는 사랑에 빠져보세요. Disco Elysium의 획기적인 대화 시스템은 캐릭터의 음성을 완전히 지원하며 거의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오픈 월드에서 탐험하고, 사람들을 조종하고, 재활용품을 수집하거나 백만장자가 되어보세요. 골목에서 해변, 그 너머까지, Revachol시를 서서히 여러분의 도시로 만들어보세요.
죽음, 섹스, 세금, 디스코 등 모든 것이 있습니다. Revachol은 진짜 도전 거리가 있는 실제 장소입니다. 심각한 살인 사건을 해결하거나 마음 편하게 곁다리 사건을 맡아보세요. 탐정이 결정하고 시민은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