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lored
모든 색이 사라졌고, 그것을 되찾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어요.
Discolored는 단 하나의 황량한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두 시간 남짓의 기이하고 초현실적인 퍼즐 어드벤처이다. 당신의 미션이란: 한때 활기찼던 이곳에 색을 다시 입히는 일이다. 색이 바래게 된 원인은 무엇인가? 색을 되돌리기 위한 해결책은 무엇인가? 탐구를 통해 당신은 창의력 가득한 퍼즐과 이를 풀기 위한 힌트를 발견할 것이고, 결국 이 기묘한 버려진 고속도로의 깊은 비밀을 파헤쳐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