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DISGAEA6 - Digital Art Book
63페이지의 이 아주 멋진 디지털 아트북에서 마계의 악마적 예술을 발견하고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을 가까이에서 아주 자세하게 관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