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DISGAEA6 - Hololive Collaboration Set
마계전기 DISGAEA6 - Hololive Collaboration Set에서는 기본 게임에 추가할 수 있는 특별한 색상, 음성, 장비를 갖춘 독특한 캐릭터 세트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