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피드스톰 - 알라딘 팩
알라딘 팩으로 나만의 레이싱 경험을 만드세요! 디즈니 스피드스톰은 디즈니 픽사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고속 트랙에서 펼쳐지는 궁극의 영웅 대전 레이싱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