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피드스톰 - 유니버설 상자 팩
디즈니 스피드스톰은 디즈니와 픽사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고속 서킷을 배경으로 하는 궁극의 영웅 기반 전투 레이싱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