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피드스톰 -- 퀵 스타트 팩
이 퀵 스타트 팩으로 모험을 더욱더 업그레이드하세요. 우디 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조각 20개와 업그레이드 코인 5,300개를 드립니다. 디즈니 스피드스톰은 디즈니 픽사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고속 트랙에서 펼쳐지는 궁극의 영웅 대전 레이싱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