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피드스톰 - 얼티밋 맥스 아웃 세트
얼티밋 맥스 아웃 세트의 힘을 잠금 해제하여 선택한 레이서를 즉시 별 5개로 업그레이드하고 성능과 능력을 더욱더 강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