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Be Afraid
당신은 살인범에게 납치되어 퍼즐로 가득한 집에 갇혔습니다. 이제 여기에서 탈출하고 악몽으로부터 벗어나야 합니다.
11살 소년 David인 당신은 바로 여기서 순수한 어린 시절의 끝을 경험하게 됩니다.
당신은 어두운 방에서 깨어납니다. 무시무시한 소리가 온 사방에서 들려오고, 무력감이 당신의 영혼을 짓누릅니다. 이곳에서 혼자 걷는다는 것이 너무나도 두렵습니다.
서서히 기억이 돌아오기 시작합니다. 마스크를 쓴 이상한 남자가 기억납니다. 당신은 여기서 빠져나가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합니다.
이 이야기에서 최악인 점은 누군가가 당신을 항상 지켜보고 있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