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dle God: Infinite Alchemy Merge
Doodle God에서 신이 되어 나만의 세계를 만들어보세요! 재미있는 연금술 시뮬레이터!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이 매력적인 퍼즐 게임에 뛰어들어 보세요! 불, 흙, 공기, 물을 조합하여 무(無)에서부터 자신만의 우주를 창조하세요. 새로운 요소를 발견할 때마다 당신의 세계가 생명을 얻고, 각각의 창조물이 행성 위에서 역동적으로 애니메이션처럼 살아 움직입니다. 혁신적인 "행성 모드"는 새로운 방식으로 꿈꾸던 우주를 설계할 수 있는 신선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우주를 만드는 일은 하룻밤 사이에 끝나는 일이 아닙니다. 단세포 미생물에서 시작해 점차 동물, 도구, 기상 현상, 심지어 군대까지 창조하며 당신만의 코스모스를 만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 모든 창조 행위에는 예상치 못한 결과가 따릅니다. 바퀴를 발명한 것이 좀비 발생으로 이어질 줄 누가 알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