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ed Lands
Doomed Lands는 주인공이 수집, 건설, 채굴을 수행하고 적 및 보스와 대면해 불운한 땅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게임입니다.
Doomed Lands는 Terraria, Stardew Valley, Forager 등의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생존 게임으로 주인공이 수집, 건설, 채굴을 수행하며 적 및 보스와 대면해 불운한 땅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집을 짓고 동물을 기르고 자원을 수집하고 채굴하며 장비를 향상시키고 새로운 생물 군계를 탐험하고 땅속 요정에서부터 외계인에 이르는 모든 종류의 적 및 우스꽝스럽고 강력한 보스와 대면하면서 살아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