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 in Bermuda (다운 인 버뮤다)
모험을 좋아하는 비행기 조종사가 비정상적인 폭풍에 휘말려 악명 높은 버뮤다에 수십 년 동안 갇히게 됩니다. 섬 깊숙한 곳의 괴물을 물리치고 섬의 비밀을 풀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