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잊혀진 시대의 진귀한 물건을 포함한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테다스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더욱 멋지게 장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