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고대의 신들이 수 세기 동안 갇혀 있던 어둠에서 풀려났습니다. 생명력 넘치는 테다스를 구하기 위해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Dragon Age의 새로운 영웅 루크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원하는 모습이 되어 원하는 대로 플레이하며 각자 다른 이야기를 가진 7명의 동료로 구성된 팀을 이끌며 동료들과 함께 베일가드가 되세요.
거친 황야, 위험한 미궁, 화려한 도시로 이루어진 활기 넘치는 테다스의 세계에 뛰어드세요. 타락한 신들이 대륙 전역에 혼란을 일으키면서 세상은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국가들은 전쟁을 벌이며, 세력들은 분열되고 있습니다. 누구를 믿어야 할까요? 알라산 숲부터 민라서스의 뒷골목에 이르기까지, 이 세계의 곳곳이 무너져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행동은 테다스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각자 다른 인생과 심오한 배경 이야기를 가진 7명의 동료를 모아 팀을 이루세요. 이들과는 친구가 되거나, 사랑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암살자, 강령술사, 탐정 등 다양한 동료들이 각자의 전문 지식과 능력으로 전투에 힘을 보탤 것입니다. 여러분은 절대 혼자가 아닙니다. 데몬, 드래곤, 타락한 신들을 물리치기 위한 전투에 어떤 동료와 함께 나설지 직접 결정하세요.
다양한 종족과 전투 클래스를 선택하고, 외형을 커스터마이즈하고, 배경 이야기를 결정한 뒤 Dragon Age의 새로운 영웅으로 여정을 시작하세요. 새로운 능력을 얻고, 독특하고 강력한 유물을 발견하여 스타일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때로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동료들을 격려하며, 검, 지팡이, 활 등 모든 힘을 동원해 싸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