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DGE - Complete Edition Upgrade Bundle
DREDGE는 사악하고 불길한 바다에서 펼쳐지는 싱글 플레이어 낚시 어드벤처입니다. DREDGE: Complete Edition Upgrade Bundle은 세 가지 DLC 팩을 한꺼번에 제공합니다. The Iron Rig에서 지역 사회가 번창할 수 있게 돕고, The Pale Reach에서 위험한 유빙을 피하고, Blackstone Key로 잊혀진 물건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