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DGE - Digital Deluxe Edition
다가올 항해를 위한 궁극의 팩입니다. DREDGE 디럭스 에디션에는 바다를 항해하고 심해를 탐험하며 사악한 비밀을 찾는 데 필요한 것이 모두 포함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