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DGE: The Iron Rig
“The Iron Rig”는 DREDGE의 모험에 건설 가능한 새로운 마을을 소개합니다. 고대의 소란을 파헤치고, 새로 만난 인물들의 도움을 받아 고급 장비, 아이템, 장치를 제작하세요. 진보에는 항상 대가가 따르기 마련입니다.
The Iron Rig는 불길한 기운이 흐르는 방대한 호러 어드벤처 게임인 DREDGE의 두 번째 공식 확장팩입니다. 이번 콘텐츠는 건설 가능한 새 장소를 더하여 새로운 이야기, 아이템, 역경을 선보입니다. 이 장소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언제라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원을 모으고, 장비를 제작해 전달하면서 The Iron Rig의 미스터리를 경험하고, DREDGE의 이전 지역을 다시 방문하면서 심해를 뒤흔드는 고대의 소란을 조사하세요. 아이언헤이븐 그룹이 아이템, 장비 등을 잠금 해제해 주는 시설을 건설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그런데 그 시설의 진짜 목적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