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Fighter Online
궁극의 난투를 기대하세요! Dungeon Fighter Online은 탄탄한 스토리와 RPG 요소를 갖춘 고전 2D 액션 격투 게임입니다! 다양한 17가지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서 고대의 미스터리를 파헤치세요. 베거나 쏘거나 주먹질하거나 소환해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속도감 있는 게임플레이와 특유의 횡스크롤 2D 액션을 자랑하는 Dungeon Fighter Online(DFO)은 전 세계에서 7억 명 이상이 플레이하는 액션 애니메이션 MORPG입니다.
탄탄한 줄거리와 다양한 캐릭터가 있는 판타지 모험에 뛰어드세요! 다음 모험의 영웅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DFO는 Golden Axe와 Double Dragon 같은 고전 아케이드 게임에서 착안한 2D 횡스크롤 액션을 선보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같은 고전 명작을 즐겁게 플레이했던 추억이 있어 그와 비슷한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에게 DFO를 추천합니다!
배우기는 쉽고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게임! DFO는 진정한 액션 게임답게 눈부신 타격 효과와 복잡한 콤보를 자랑합니다. 아름다운 클래스별 일러스트 덕분에 플레이하면서 눈이 즐겁습니다.
DFO에서는 수천 가지 아바타 부위를 끝없이 조합해서 수천 가지 방식으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염료로 아바타를 염색해서 더 세세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도 좋지만 패션도 놓칠 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