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of the Endless: Apogee
"Dungeon of the Endless: Apogee는 경력이 있는 로그라이크 던전 디펜스 게임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영웅 팀은 출구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확장되는 지하 감옥을 탐험하면서, 몬스터와 특별한 이벤트의 물결에 직면하며 추락한 배의 발전기를 보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