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 of the Kings
대왕 King Arcturus가 퀘스트로부터 Holy Grail을 끌면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기다리는 것은 그가 지배하는 도시인 Stormbreeze를 누군가가 완전히 폐허로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 이 땅을 되찾기 위해 즉각적으로 활동을 펼치지만 Always-Has-The-Last-Laugh Evil을 아직 처벌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처음엔 King Arcturus를 돕게 되지만 전향한 몇몇 영웅들의 힘을 빌어 Evil 편으로 다시 빨리 돌아가, King Arcturus를 완폐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