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Definitive Edition Upgrade
Dying Light: Definitive Edition Upgrade에는 게임의 7년에 걸친 기간 동안 축적된 나머지 애드온이 모두 포함됩니다. 이 업그레이드에는 여러분의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뒤바꿀 22개의 훌륭한 번들과 Hellraid 모드가 포함됩니다. 지금이 최고의 시기입니다! Enhanced Edition은 Definitive Edition을 소장한 플레이어에게 나머지 콘텐츠를 모두 획득할 최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나아가 전체를 완전히 포함한 패키지 특혜로 제공됩니다.
오픈 월드 액티비티로 가득한 모험을 준비하세요. 여러분의 행동이 도시의 미래를 결정짓는 강렬한 현대의 암흑기가 펼쳐집니다. 점점 빈발하는 분쟁 속에서 직접 선택을 내려 힘의 균형을 좌우하고 여러분만의 모험을 경험하세요! 200종 이상의 무기, 20종 이상의 무기 개조를 사용하고, 수십 개의 기술을 연습하고 마스터하세요. 자비를 보이지 마세요. 상대도 자비 따윈 없이 달려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