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Dieselpunk 번들
세계 최고 수준의 병사들을 위해 제작된 역사적인 볼칸 기계 장비를 발견하고 하란에서 독특한 디자인을 즐기세요!
군장비에 있어서 볼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하란의 거리에서 좀비들과의 전투에 임하기 위해 좋은 장비가 필요할 때마다, 볼칸이 여러분을 지켜줄 것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감염이 전 세계를 뒤덮기 훨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볼칸 기계들은 20세기 초부터 최고의 군인들을 위해 다양한 무기를 생산하기 바빴죠. 수년 후에 발견된 무기들의 독특한 디자인과 치명적인 효과도 여러분의 대의명분을 뒷받침해 줄 것입니다.
우리가 찾은 모든 유적들은 우리가 지금까지 전투에 사용했던 것들과는 확연히 달랐습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전기톱, 내장 분열기를 사용해 보세요! 버터를 가볍게 잘라내는 뜨거운 칼처럼 갑옷을 뚫어버릴 것입니다. 내장 분열기의 치명도는 전성기 때와 비교해도 여전히 건재합니다. 출혈 효과와 치명적 대미지 확률이 높아진 내장 분열기는 적에게 진정한 피비린내 나는 광경을 선사할 것입니다. 치명도를 조금 줄이고 싶다면, 살점 수확기를 사용해 보세요. 칼의 모든 기교와 톱의 치명성, 중간 정도의 출혈 효과가 좀 더 미세하게 결합되어 있답니다.
전기톱—내장 분열기(출혈 효과, 적들의 방어구 파괴, 치명타 확률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