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Godfather Bundle
악당들이 스타일과 명예를 지니고 있던 낭만적인 황금 시대를 경험해보세요. 매끈한 신규 의상과 함께 돈이 되어 카포 버기에 올라타 조직의 영역을 돌아보세요.
매혹적인 오메르타(보너스 경험치를 부여하는 나이프)와 함께 절도를 일삼거나, 벤데타(강력한 기관총)로 분노를 표출해보세요. 또한 콘실리에리(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권총)도 항상 믿음직합니다. 모든 무기는 금으로 완벽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