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Harran Inmate Bundle
이제 탈출하여 감옥 바깥의 대학살에 합류할 때입니다! "위험!"이라고 외치는 듯한 신규 죄수복 의상을 입고 도망자가 되어 신규 버기 Anarchy의 운전대를 잡으세요. 또한 신규 무기 블루프린트가 제공됩니다. 믿음직스러운 Inmate Shiv(추가 대미지를 주는 칼)는 적의 뼛속까지 도려내며 Harran Inmate's Rifle(탄창 용량이 증가된 근거리 특화 자동 무기)의 총알은 적을 산산조각 낼 것입니다. 또한 모든 한손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레벨에 맞는 강력한 렌치(Inmate's Kiss)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버기 도색에는 Dying Light: The Following 확장팩이 필요하니 유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