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Harran Tactical Unit Bundle
새로운 번들과 함께 하란 전술 부대에 합류하여 팀원들을 도와 좀비 사태를 진압하세요!
이곳에서는 최고만이 해낼 수 있습니다. 정예 경찰 부대의 일원이 되어 하란에 도사린 위협을 조사해야 합니다. 친구와 함께 팀을 결성하여 반드시 엄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좀비는 포기하려 들지 않습니다. 사실, 이렇게 얘기하는 동안에도 놈들의 수는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란의 상황이 시시각각 악화하는 가운데, 도시에 하란 전술 부대를 침투시키는 것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정예 장교가 되어 감염된 자들이 전문가의 손길을 제대로 느끼게 해 주세요. 신규 버기, 사륜차를 타고 어마어마한 속도로 질주하며 놈들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좀비들이 번쩍거리는 라이트 불빛을 봤다면 이미 물러나기엔 너무 늦었을 겁니다. 특별 HTU 망치로 길을 헤쳐 나가며 영구 하이퍼 모드 효과로 놈들을 날려버리세요. 그다음 놈들이 모여서 밀려오기 전에 공격을 개시하고, 새로운 라이플 또는 산탄총으로 마무리하면 됩니다. 필요한 일은 뭐든 해도 좋지만, 작전이 실패하면 안 된다는 사실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