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레프트 4 데드 2 Weapon Pack
Valve의 웅장한 협동 좀비 슈팅 게임에 경의를 표하며, Dying Light에서 3개의 상징적인 레프트 4 데드 2 무기를 재현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이 무기들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팩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료 DLC를 다운로드하고 3개의 신규 블루프린트를 받아서 Electric Guitar(전자 기타), Frying Pan(프라이팬), Golf Club(골프 클럽)을 바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 레프트 4 데드 Weapon Pack을 받아서 모두 찢어버릴 듯한 곡절을 내보내고, 말 그대로 죽이는 음식을 내놓고, 골프 스윙도 더욱 향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