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Snow Ops Bundle
새로운 위협에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죠. 다행히 하란의 과학자들이 모든 위협을 마주하고 생존 가능성을 높여줄 세트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의 발명품을 사용하여 다가오는 챌린지에 맞서고 하란을 안전하게 지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