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White Death Bundle
화이트 데스가 되어 적들의 등골을 시리게 해보세요. 윈터스톰, 피어싱 프로스트, 비팅 블리자드 무기로 진정한 공포가 무엇인지 선사하고 가스틀리 스컬 버기의 헤드라이트로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세요. 화이트 데스 번들에는 새로운 캐릭터 의상, 신규 버기 도색, 3가지 신규 무기인 롱 나이프, 마체테, 라이플의 설계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