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Brecken Bundle
서둘러 뛰세요! 옛 시절의 브레켄처럼 파쿠르 동작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강력한 지도자가 되어보세요. 위험 속으로 뛰어들거나 전리품을 들고 도망치세요. 무슨 일을 하더라도 모든 생존자를 위해야 합니다.